Korean's TOUR

[강원도] 라마다 속초 바이 윈덤(RAMADA sokcho by. Wyndham)

AKA.DM 2021. 4. 15. 07:39
반응형

호텔명 : 라마다 속초 바이 윈덤(RAMADA sokcho by. Wyndham)

사용자평(4.5/5) : 가슴이 뻥 뚫리는 오션뷰 맛집이에요. 가성비 훌륭하고 시설도 깨끗합니다. 주차시설이 부족한건 리뷰에서 봐서 알고있어서 감수했습니다. 바로앞에 주차장이용해서 나쁘지않았어요. 주차장앞에서 안내해주시는 직원분도 친절하셨습니다. 다만, 침대는 움직일때마다 많이 흔들리는편입니다.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트립닷컴에서 라마다 속초 바이 윈덤 예약하기


속초에서 상업 지구에 위치한 속초 라마다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속초해변 및 설악산 국립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해변 테마의 호텔에서 설악 워터피아까지는 10.1km 떨어져 있으며, 0.7km 거리에는 대포항도 있습니다.


스팀룸, 피트니스 시설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잊지 말고 모두 즐기세요. 이 호텔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웨딩 서비스, 투어/티켓 안내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속초 라마다호텔의 숙박 고객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Ocean Galley(오션갤리)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겨보세요. 아침 식사(뷔페)가 매일 07:30 ~ 11:00 에 유료로 제공됩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비즈니스 센터, 로비의 무료 신문,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제한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556개 객실에는 냉장고 및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에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비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 라마다 속초 호텔 하프오션뷰 방향 (스탠다드, 주니어스위트, 이그젝큐티프패밀리) 부지에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공사 종료일 미정) 스탠다드, 주니어스위트, 이그젝큐티브패밀리 객실 투숙 예정이신 고객께서는 예약 시 참고 바랍니다.

 

시설&서비스

공공장소 무료와이파이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스파
짐보관서비스 프라이빗비치 회의실 다목적홀

호텔시설

호텔외관


주니어 코너 스위트 더블 오션뷰
디럭스 패밀리 트윈 오션 하버뷰
스탠다드 트윈룸

객실


레스토랑


스파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

휴식&레저


트립닷컴에서 라마다 속초 바이 윈덤 예약하기


 

 

 

 

 

 

 

 

 

 

 

 

* 본 포스팅에는 제휴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