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s TOUR

아바니 센트럴 부산(Avani Central Busan)

AKA.DM 2020. 6. 19. 09:49
반응형

사용자평(4/5) : 부부끼리 부산으로 오면서 호텔리뷰만 한달을 찾아본것 같아요 아바니는 최악의 리뷰가 없길래 예약했는데 뭐 그냥 그랬어요 새거라 깨끗한건 맞고요 청결은 사실 첫날은 베개에 짧은 머리카락같은데 있었어요 그래서 좀...... 침대 좋다는 리뷰가 많았는데 첫날은 좋은것 같았는데 들째날은 그냥 그랬어요 직원들은 굉장히 친절해요 방도 치워달라하고 나갔는데 어메니티나 청결도 신경써서 바꿔주시고 다음에 또 오라면 다른건 다 그냥 괜찮다 하고 오겠는데 위치는 좀 고민되요 해운대나 광안리쪽 가실 분들은 그쪽으로 잡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아바니 센트럴 부산(Avani Central Busan)
아바니 센트럴 부산(Avani Central Busan)

부산 중심에 자리한 아바니 센트럴 부산의 경우 차로 2분 거리에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6분 거리에는 광안리 해수욕장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국제 시장까지는 7.3km 떨어져 있으며, 10.9km 거리에는 해운대 해수욕장도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 및 콘시어지 서비스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커피숍/카페에서는 스낵이 제공되며, 편하게 객실에서 24시간 룸서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바/라운지에서는 음료를 마시며 하루를 여유롭게 마무리하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6:30 ~ 10:0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무료 유선 인터넷, 컴퓨터 스테이션,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289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LED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무료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전화 외에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 및 책상도 있습니다.

 

시설&서비스

무료공공장소와이파이 짐보관서비스 커피숍

- 체크인&체크아웃 : 15:00이후 / 12:00이전

 

아바니 센트럴 부산(Avani Central Busan) 아바니 센트럴 부산(Avani Central Busan)

호텔내부&공공장소

아바니 센트럴 부산(Avani Central Busan) 아바니 센트럴 부산(Avani Central Busan)

레스토랑

아바니 센트럴 부산(Avani Central Busan) 아바니 센트럴 부산(Avani Central Busan) 아바니 센트럴 부산(Avani Central Busan) 아바니 센트럴 부산(Avani Central Busan)

객실 내부

   

▶ 트립닷컴에서 아바니 센트럴 부산(Avani Central Busan)예약하기

이 글은 광고주로부터 경제적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