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S

아주 새로운 Bose NC700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 / Bose AR / 직관적 인 터치 컨트롤 / 20 시간 배터리 / 관부가세 6-10%별도

AKA.DM 2021. 5. 13. 08:15
반응형

상품명 : 아주 새로운 Bose NC700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 / Bose AR / 직관적 인 터치 컨트롤 / 20 시간 배터리 / 관부가세 6-10%별도

판매가 : 401,580원

공동구매가 : 288,460원 ~ 311,090원

배송비 : 무료


상품 옵션 

 

디테일&패키지 구성

제품 크기 : 2 x 6.5 x 8 인치

제품 중량 : 8.8 온스

배송 무게 : 15.2 온스

배터리 : 1 리튬 이온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포함)

Bose Noise canceling 헤드폰 (700)은 무선 헤드폰이 할 수있는 것을 재정의했습니다.

음악, 내비게이션, 날씨 등에 이상적이며 음성 지원에 쉽게 액세스하여 전 세계에 머리를 고정하십시오.

어디서나 자신있게 전화를 걸거나 Alexa와 대화 할 수 있습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4 마이크로폰 시스템은 주변 소음을 제거하면서 음성을 포착하여 차단합니다.

 

이 스마트 헤드폰을 통해 Bose는 가장 잘 알려진 것을 더욱 향상 시켰습니다.

11 단계의 소음 제거 기능을 통해 환경을 진정으로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어딘가에 더 많은 세상을 들여 놓으려면 낮게 설정하거나 주변의 시끄러운 세상을 차단하기 위해 끝까지 돌리십시오.

 

최초의 오디오 증강 현실 플랫폼 인 Bose AR은 차세대 Bose 오디오 제품의 강력한 기능과 혁신적인 모바일 앱을 결합합니다.

이들은 함께 놀라운 실제 경험과 여행, 운동, 학습, 놀이 등을위한 근본적으로 새로운 방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iPhone 및 iPad 사용자의 경우 Bose 음악 앱을 열어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링크가있는 Bose 강화 앱의 쇼케이스에 액세스하십시오. (Android 사용자를위한 앱은 개발 중입니다. Bose AR 가용성 및 기능은 다양합니다.)

 

signature active EQ는 모든 볼륨에서 몰입 형 청취 경험을 약속합니다.

조용한 음악과 함께 휴식을 취하거나 음악을 크랭크 할 때 음악이 원하는대로 들립니다.

이 터치 감지 헤드폰은 또한 간소화 된 스테인리스 스틸 헤드 밴드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직관적 인 컨트롤로 모든 것을 간단하게 유지합니다.

 

이어 컵을 터치하기 만하면 볼륨, 통화 및 음악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Bose 음악 앱은 더 많은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헤드폰은 최대 20 시간의 무선 배터리 수명을 제공합니다. Bose 헤드폰 700, USB 충전 케이블, 오디오 케이블 및 휴대용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검은 색 또는 은색으로 제공됩니다.

 

 

 

 

 

 

본 포스팅에는 제휴광고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