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s TOUR

[인천호캉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Orakai Songdo Park Hotel)

AKA.DM 2021. 5. 10. 07:17
반응형

호텔명 :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Orakai Songdo Park Hotel)

사용자평(4.2/5) : 젊은 남자직원들은 대화할때 답답한데 여자직원분들은 다 친절했어요 객실도 깨끗하고 좋은데 침대쪽 뷰는 공사뷰고 쇼파쪽이 파크뷰라 쇼파쪽이밤이예뻐요 침대서 예쁜뷰보려면 주니어스위트에서 두단계업글해야된대요 레스토랑은 처음가는 손님에게 설명이 부족해요 그래서 다른곳에 음식있는지모르고 안내해준 자리쪽 음식만 먹고와서 아쉬워요 호텔 근처에 롯데마트도있고 호텔에 수영장도있어서 호캉스하기 딱좋아요 90%만족하고갑니당

 

트립닷컴에서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Orakai Songdo Park Hotel) 예약하기


[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에 따른 호텔 운영방안 일시적 변경안내 ]
*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위해 체련장 / 수영장 내 타올 및 샤워시설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대/소타올 모두 )
* 실외수영장의 경우 10월 5일부터 운영이 중단됩니다. ( 하계시즌 종료 )
* 정부지침에 따라 이후의 운영방안은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 안내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대표번호 032-210-7000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인천 중심에 자리한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송도 센트럴 파크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서 인천대학교까지는 2.5km 떨어져 있으며, 9km 거리에는 인하대학교병원도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시설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십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웨딩 서비스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에 있는 레스토랑 illy CAFFE에 들러 브런치(주말)를 즐겨보세요. 이용 가능한 또 다른 다이닝 옵션으로는 커피숍/카페 및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등이 있습니다. 바/라운지에서는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행사를 위한 4개의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275개 객실에는 냉장고 및 미니바(일부 품목 무료)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32인치 LED TV에서는 케이블 프로그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비데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전화 외에 금고 및 책상도 있습니다.

 

시설&서비스

공공장소 무료 와이파이 공항 셔틀버스 레스토랑 커피숍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 사우나
짐보관서비스 야외수영장 회의실  

 

시설안내

호텔외관

디럭스 더블룸
디럭스 트윈룸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레스토랑

스파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야외수영장
야외수영장
실내수영장

휴식&레저


 

트립닷컴에서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Orakai Songdo Park Hotel) 예약하기


 

 

 

 

 

 

 

 

 

 

 

 

 

 

 

 

 

 

 

본 포스팅에는 제휴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