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s TOUR

[제주도] 위호텔(WE Hotel Jeju)

AKA.DM 2021. 4. 21. 08:06
반응형

호텔명 : 위호텔(WE Hotel Jeju)

사용자평(4.4/5) : 공기좋고 깨끗하고 물도 너무 좋고 서비스도 너무 친절 하셨어요 수영장 관리도 잘 되있고!! 물온도도 너무 좋았어요~~ 주변 산책로도 너무 예쁘규 편안하게 힐링 하다 왔습니다 담에듀 또 갈 예정입니다~~

 

트립닷컴에서 위호텔(WE Hotel Jeju) 예약하기


서귀포(중문)에 위치한 위호텔의 경우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국제컨벤션센터 및 리플리의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이 4.5성급 호텔에서 제주 테디베어뮤지엄까지는 7.8km 떨어져 있으며, 7.8km 거리에는 여미지 식물원도 있습니다.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스파에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맘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5개의 스파 욕조, 사우나, 피트니스 시설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에 확실히 만족하실 것입니다.

 

이 호텔에는 이 밖에도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및 바비큐 그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설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 Dachae에 들러 점심 식사,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이곳은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커피숍/카페에서는 스낵이 제공됩니다.

2개 바/라운지에서는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느긋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7:00 ~ 10:0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간편 체크인, 로비의 무료 신문 등이 있습니다.

 

서귀포에서의 행사를 계획하시나요?

이 호텔에는 회의 공간 및 회의실 등으로 구성된 406 제곱미터 크기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103개의 각각 다르게 가구가 비치된 객실에는 냉장고 및 평면 TV 등이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레인폴 샤워기 및 고급 세면용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전화 외에 금고 및 책상도 있습니다.

 

시설&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레스토랑 커피숍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 사우나 짐보관서비스
야외수영장 베이비시팅서비스 찻집 무료 복사 서비스

시설안내

호텔외관


수페리어 스위트
로열스위트
디럭스룸

객실


레스토랑


스파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야외수영장

휴식&레저


트립닷컴에서 위호텔(WE Hotel Jeju) 예약하기


 

 

 

 

 

 

 

 

 

본 포스팅에서는 제휴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