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s TOUR

[제주도] 퍼스트70 호텔(The First70 Hotel)

AKA.DM 2021. 6. 3. 07:09
반응형

호텔명 : 퍼스트70 호텔(The First70 Hotel)

사용자평(4.2/5) ; 올레시장 5분거리로 객실은 넓은 편이지만 전반적으로 그닥 깨끗하진 않았어요~ 침대 매트리스도 좀 불편했고 소음이 그대로 노출되는 구조여서 조용하진 않았구요~ 건물 내에 편의점이 있어 편리했고 늦게 오면 주차장에 주차 못하지만 근처에 무료 주차장이 있어서 나쁘진 않았어요~ 가성비만 따진다면 괜찮습니다.

 

 

트립닷컴에서 퍼스트70 호텔(The First70 Hotel) 예약하기

 

서귀포(서귀포시)에 위치한 퍼스트70 호텔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 및 천지연 폭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제주월드컵경기장까지는 6.9km 떨어져 있으며, 7.1km 거리에는 제주워터월드도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 및 투어/티켓 안내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퍼스트70 호텔의 숙박 고객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식료품점/편의점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7:00 ~ 10:0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무료 유선 인터넷,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짐 보관 등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342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무료 생수 등이 있으며 객실 정돈 서비스는 매일 제공됩니다.


7층 이상 고층 객실 배정을 희망하실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시설&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레스토랑 짐보관서비스 비즈니스 서비스

 

시설안내

호텔외관

스위트
디럭스 트윈룸
수페리어 트윈룸

객실

레스토랑

 

트립닷컴에서 퍼스트70 호텔(The First70 Hotel) 예약하기

 

 

 

 

 

 

 

 

 

 

 

 

 

본 포스팅은 제휴광고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