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s TOUR

용인 고기리 신상 브런치카페 르슈슈

AKA.DM 2023. 8. 10. 07:13
반응형

지난 주에 아파트 전체 단지가 정전사태가 발생하였다.

그리하여 같은 단지 내 거주하고 있는 지인 집에 방문했다가 이번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에 가보기로 하여 용인 고기동에 새로 생긴 카페 르슈슈에 방문했다.

 

르슈슈
영업시간 : 오전 10:30 ~ 오후 6:30, 화요일 휴무 
위치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347-76
주차 : 건물 지하 1층에 약 10대 가량의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있고 외부에도 주차를 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음

 

르슈슈는 고기동에 완전 산골에 위치해있다. 

르슈슈 외관

내부 사진은 거의 없는데 아이가 3명이나 함께가서....없다 ㅋㅋㅋㅋ

 

포토존

2층에 올라가면 포토존이 있다. 
저 포토존 뒤에는 화장실이 위치해있는데 화장실이 바로보이지 않게 벽체로 가리고 

그 벽체를 포토존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두었다.

아주 아이디어가 좋다. 

귀염둥이 둘째
착한데 말안듣는 첫째

1층에는 주문할 수 있는 공간과 음식을 섭취할 수 있는 자리가 함께 마련되어있고
2층과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다. 



루프탑은 나는 너무 날씨가 더워서 가보지 않음 ㅋㅋㅋㅋ

그래서 사진을 퍼왔다.

 

출처 : 리빙센스

우리는 가서 커피하고 케익을 주문했는데 역시 사진은 없음 ㅋㅋㅋ
하지만 아메리카노는 내 스타일이 아니였다.

일반적인 아메리카노가 에스프레소를 물에 탄거라면 

르슈슈의 아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에 물을 또 탄 느낌? 

그닥 추천하지 않는다. 



참고로 브런치 맛집이라고하며, 에그베네딕트와 새우알리오올리오 파스타가 대표메뉴라고 한다. 



나중에는 브런치를 먹으러 한번 가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