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s TOUR

한강수영장 내일 6월 23일 개장, 입장료는?

AKA.DM 2023. 6. 22. 07:45
반응형

서울시 한강 야외수영장과 물놀이장이 내일 6월 23일 개장해서 8월 20일까지 59일간 운영됩니다. 

 

뚝섬, 광나루, 여의도, 잠원 한강 야외수영장과 양화, 난지물놀이장이 내일 6월 23일부터 8월 20일까지 59일간 운영을 시작한다. 

 

망원 수영장의 경우 운영하지 않고(28년 이후 개장), 잠실 수영장의 경우도 역시 운영하지 않으며 24년 재개장을 예정하고 있다. 

 

뚝섬 수영장에는 유수풀과 아쿠아링, 선탠장 등이 조성된다.

 

한강 수영장은 연령별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성인풀, 청소년풀, 어린이풀, 유아풀로 나누어 운영되어 안전하게 즐길 수 있게 개장한다.

 

뚝섬 수영장은 흐르는 물에 튜부를 타고 즐길 수 있는 유수풀과 시원한 물줄기가 쏟아지는 아쿠아링, 일광욕을 할 수 있는 선탠장이 설치되어있다. 

 

광나루 수영장은 아기자기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형 조합놀이대가 설치되어 흥미를 끈다.

 

잠원 수영장은 한강 수영장과 마찬가지로 성인풀, 청소년풀 유아풀 등으로 꾸며지며 에어바운스, 슬라이드, 통돌이 등 놀이기구를 비치하여 운영한다. 

 

난지 물놀이장은 한강을 가장 가까이서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 형태로 조성되어 있다.

 
 

난지 물놀이장은 한강을 가장 가까이서 조망할 수 있도록 인피니티풀 형태로 이루어지며 한강을 배경으로 한 분수가 설치되어있다.

 

양화 물놀이장은 0.8M수심으로 꾸며져 있으며 인접한 생태 공원과 연계하여 자연친화적인 친수공간으로 꾸몄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하며, 수영장 안에 들어가는 경우 꼭 수영모를 착용하고 들어가야 한다. 

 

수영장 이용요금은 어린이 3천원 청소년 4천원 성인은 5천원이고 

물놀이장은 어린이 1천원 청소년 2천원 성인 5천원 이며 만 6세 미만은 무료이용이 가능하다.

 

다둥이행복카드 소지자(카드에 등재된 가족포함), 65세이상 노인 등의 경우 50%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다.

 

광나루 수영장

 

유의할 점은 미세먼지 경보,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시에는 운영이 중단되니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기상 예보를 확인 후방문하는 것이 좋다. 

 

 

이 포스팅은 제휴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