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s TOUR

[강원도] 인터콘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InterContinental Alpensia Pyeongchang Resort, an Ihg Hotel)

AKA.DM 2021. 5. 3. 08:12
반응형

호텔명 : 인터콘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InterContinental Alpensia Pyeongchang Resort, an Ihg Hotel)

사용자평(4.5/5) : 우선 서비스는 체크인, 체크아웃부터 응대까지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다만 방을 교체가능하냐고 문의 했을때 처음 전화받으신 프론트 직원만 좀 안내가 불친절했습니다... (상세한 정보전달이나 말투등) 그 다음 같은 문의에 대하서 응대해주신 분이랑 다른 직원분들은 매우 친절하셨어요! 시설은 조금 오래된 느낌은 분명 있지만 나쁘지 않고 분위기도 좋아요~! 조식은 너무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트립닷컴에서 인터콘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예약하기


평창에 위치한 인터콘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의 경우 알펜시아 스키 리조트에서 아주 가까우며 차로 5분 거리에 용평리조트 등이 있습니다.

이 4.5성급 리조트에서 오션 700까지는 0.7km 떨어져 있으며, 2.6km 거리에는 알펜시아 스키점프 경기장도 있습니다.

가족 중 누군가 골프 코스에서 골프를 즐기는 동안 나머지 가족들은 워터파크(요금 별도) 또는 피트니스 시설 등의 다른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선물 가게/신문 가판대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스키 셔틀을 타고 스키장으로 단숨에 가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또는 편하게 24시간 룸서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바/라운지에서는 음료를 마시며 하루를 여유롭게 마무리하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6:30 ~ 10:3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비즈니스 센터,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는 행사를 위한 2개의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별도 요금으로 왕복 공항 셔틀을 이용하실 수 있고 무료 셀프 주차도 시설 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238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미니바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전신 욕조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금고 및 책상 등이 있으며 객실 정돈 서비스는 매일 제공됩니다.

 

시설&서비스

공공장소 무료와이파이 유료 공항 셔틀버스 유료 공항 픽업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짐보관서비스
키즈클럽 수상스포츠 비즈니스센터 스키

 

시설안내

호텔외관


스탠다드킹룸
스탠다드 트윈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레스토랑


키즈클럽
골프장
워터파크
피트니스센터

휴식&레저


트립닷컴에서 인터콘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예약하기


 

 

 

 

 

 

 

 

 

 

 

 

 

 

 

 

 

 

 

 

 

 

* 본 포스팅에는 제휴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