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S

갤럭시노트20울트라 케이스 구매 후기

AKA.DM 2021. 3. 19. 07:48
반응형

 

얼마전에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를 사면서 케이스가 필요할것 같아 

케이스도 함께 구매했다

 

상품명은 갤럭시노트20울트라 밸런스 카드 범퍼 하드 폰케이스

 

케이스를 구매할 때 고려했던것 중 하나가 범퍼케이스이고, 무선충전이 가능하고

잘 미끄러지지 않는 케이스를 사고자 했다

 

이상품은 어찌어찌 찾다가 구매하게 된것

 

뭐 대략 특징은 듀얼 레이어 이중보호 및 핵사곤 패턴으로 완충효과가 있다고 하고

카드가 3장까지 들어가고, 카메라를 보호할 수 있다고 써있다.

 

그리고 러버라이징 코팅으로 부드러운 그립감을 더했다고 되어있네

 

그런데 부드러운 그립감을 미끄러지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구매를 했다.

 

상품을 받아보니 정말 부드럽다.

부드러워도 너무 부드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손이 큰편인거 같긴한데 크디큰 노트20울트라에 범퍼 케이스까지 씌어놓으니

약간 부담스럽다. ㅋㅋㅋㅋ 그런데 부드러워

 

이거 자칫하다가는 놓치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부드러움

 

부드러운 그립감을 원하시는 분들은 완전 추천합니다.

 

부드러운 갤럭시노트 20울트라 범퍼케이스 구매하러 가기

 

 

 

 

 

본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