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s TOUR

더 아트스테이 서귀포 하버(The Artstay Seogwipo Harbor)

AKA.DM 2021. 4. 8. 08:00
반응형

호텔명 : 더 아트스테이 서귀포 하버(The Artstay Seogwipo Harbor)

사용자리뷰(4.5/5) : 가격 너무 좋고 위치도 나쁘지 않아요 방 너무 청결하고 넓어서 내내 편안한 여행이었습니다! 정말 추천해요‼️

 

트립닷컴에서 더 아트스테이 서귀포 하버(The Artstay Seogwipo Harbor) 예약하기


서귀포(서귀포시)에 위치한 아트스테이 서귀포 하버에 숙박하실 경우 차로 15분 정도 이동하면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 및 한라산국립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한라산 국립공원까지는 26.4km 떨어져 있으며, 0.2km 거리에는 이중섭거리도 있습니다.

 

피트니스 시설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하거나 루프탑 테라스 및 정원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및 TV(공용 구역)도 편의 시설/서비스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트스테이 서귀포 하버의 숙박 고객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스낵바/델리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라운지에서는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7:00 ~ 10:0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등이 있습니다.

 

서귀포에서의 행사를 계획하시나요?

이 호텔에는 회의 공간 및 회의실 등으로 구성된 99 제곱미터 크기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LCD TV 시청이 가능한 241개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전화 외에 금고 및 별도의 좌석 공간도 있습니다.

 

시설&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짐보관서비스
회의실 일광욕 테라스 다목적홀 비스니스서비스

 

호텔시설

호텔외관


스탠다드더블룸
프리미어 패밀리 씨 뷰룸
스탠다드 트윈룸

객실 내부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일광욕테라스

피트니스/편의시설


트립닷컴에서 더 아트스테이 서귀포 하버(The Artstay Seogwipo Harbor) 예약하기


 

 

 

 

 

 

 

 

 

 

* 본 포스팅에는 제휴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