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탄 호수공원 맛집 팔레트 한남

AKA.DM 2024. 4. 8. 06:05
반응형

지난 토요일
첫째는 장모님 따라서 시골에 가고
둘째가 빨간펜 컵 만들기를 신청해서 오랫만에 동탄에 방문했다
10시 30분쯤에 시작한게 11시 반 쯤 끝나서 왕 배고픈 상태

밥먹을곳을 찾다 방문한 동탄 호수공원 레이크 꼬모에 있는

팔레트 한남에 방문 했다

결론부터 말하면 재방문의사 100%

맛있고 적당한 가격에 분위기도 깔끔
약간 웨이팅이 필요할수도 있는데 그정도는 이해하자

우선 어른 2명 아이 1명이 방문해서 총 4개 음식주문했다

첨에는 3개만 주문했는데 옆테이블에서 나온 시그니처 메뉴가 넘나 맛나보여 추가해서 총 4개를 먹었다 ㅎㅎ


매장에는 흰배경에 깔끔하게 상호를 포인트 주어 붙여놓음


먼저 시킨음식중 1, 과카몰리 나초 샐러드인가 그랬는데
매움 표시가 있었으나 1도 맵지 않아서 유치원생인 둘째도

하나도 맵지 않은데? 라며 맛있게 먹었다
샐러드의 야채도 신선하고 특히 드레싱이 매우 상큼하니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었다


바질스파게티 그리고 김치볶음밥

매움표시가 있어서 매운걸 빼줄수 있는지 문의 했는데 흔쾌히 빼주신다고 해서 매운거 빼고 시켰는데 그냥시켰어도 애기도 잘먹었을듯

왜냐? 내가 주문한 김치볶음밥도 조금먹어보더니 안매운데? 라고 했으니까ㅋㅋㅋ

이렇게 시켜서 먹다 추가한 시그니처메뉴 이름은거억안나는데

녹진한 크림에 달걀노른자가 올라간 크림파스타다

이거 진짜 맛있다 10접시도 먹을수 있을듯
자칫 느끼할수도 있는게 크림파스타인데

계란노른자가 느끼함을 잡아준다
음?!?! 하는 사람있을텐데 한번 드셔보시라

아무튼 이렇게 해서 약 52000 원 나와??아나가 암튼 6만원 안나옴ㅋㅋ

이케아에서도 어른 1 애기 2먹으면 5만원 나오는데
이정도면 땡큐ㅅㅎㅎㅎ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