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seas TOUR

사티야 다낭 호텔(Satya Danang Hotel)

AKA.DM 2023. 10. 24. 07:11
반응형

숙소명 : 사티야 다낭 호텔(Satya Danang Hotel)

위치 : 155 Đ. Trần Phú, Hải Châu 1, Quan Hai Chau, 550000 다낭, 베트남

사용자평(4.5/5) : 딸과 함께 하는 즐거운 여행을 다낭 한시장과 한강옆에 있어서 마지막으로 다낭에서 보내는 호텔로 최고였습니다. 조식은 생각보다 가지수가 작아서 제철 과일 망고와 망고스틴을 먹기는 보기는 어려웠습니다. 한시장에서 바로 사서 깍아주는 서비스로 호텔로 걸어 가지고 다닐수 있어서 좋았고 특히 스파 골드로터스스파를 걸어서 갈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창문으로 보이는 뷰는 유럽같았습니다. 핑크성당이 보이고 시설이 젊은 대학생인 딸이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햇빛이 쨍해서 낮과 밤 모두 멋진 뷰였습니다.

 

<트립닷컴에서 사티야 다낭 호텔 예약하기>

 

이용요금 : 11월 4일 토요일 성인 2ㅣ인 디럭스킹룸 1박 기준

- 조식2인, 무료취소가능 55,085원

 

주요 시설 및 서비스 

- 실내 수영장, 유료 공항 셔틀버스, 레스토랑, 바, 스파, 키즈클럽, 피트니스룸, 마사지룸, 무료짐보관서비스

 

사티야 다낭 호텔(Satya Danang Hotel)은 베트남 다낭(Danang)에 위치한 아름다운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해변과 도심지 모두에 가까워 편리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사티야 다낭 호텔은 품격 있는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사티야 다낭 호텔은 넓고 편안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부는 휴식과 안락함을 위해 신중하게 계획되었으며, 고급 침구와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무료 Wi-Fi, 에어컨, TV 등의 편의 시설이 제공됩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지역 요리와 국제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바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우나 및 마사지 서비스를 포함한 웰니스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티야 다낭 호텔은 주요 관광 명소와도 가까워 관광객들에게 이동이 용이합니다. 비치 프롬나드(Beach Promenade)와 비치 파크(Beach Park)는 걸어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드래곤타워(Dragon Bridge), 마블 마운틴(Marble Mountains) 등의 유명 관광지도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설안내

객실

레스토랑

피트니스룸

실내수영장

어린이 시설

 

 

<트립닷컴에서 사티야 다낭 호텔 예약하기>

 

이 포스팅은 제휴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