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s TOUR

[제주도] 유탑유블레스호텔(Utop Ubless Hotel Jeju)

AKA.DM 2021. 4. 16. 08:46
반응형

호텔명 : 유탑유블레스호텔(Utop Ubless Hotel Jeju)

사용자평(4.4/5) : 시티뷰2박 오션뷰2박을 이호텔 예약했습니다 이전 리뷰가 안좋아서 고민했는데 넘~~~좋앗어요 함덕바닷가 앞에 있어서 움직임도 편했고 시티뷰도 불편함이 없엇으며 오션뷰는 감동 ㅠㅠㅠㅠ 청소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시티뷰 체크인 오션뷰 체크인 체크아웃시에 항상 계셧던 이혜원 직원님 넘 친절하셨습니다~재밋게 휴가보내고 돌아갑니다 다음에 또 놀러오께요~

 

트립닷컴에서 유탑유블레스호텔(Utop Ubless Hotel Jeju) 예약하기


제주시(조천)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호텔에 숙박하실 경우 차로 15분 정도 이동하면 함덕 해수욕장 및 동문시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서 한라산국립공원까지는 20.3km 떨어져 있으며, 3.1km 거리에는 돌하르방공원도 있습니다.

 

루프탑 테라스 전망을 감상하고 콘시어지 서비스 및 바비큐 그릴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3 개 레스토랑 및 커피숍/카페 등 여러 다이닝 옵션이 있습니다.

이중 한 곳에서 간단한 식사를 즐겨보세요.

바/라운지에서는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7:00 ~ 10:0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비즈니스 센터, 로비의 무료 신문,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290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무료 미니바 품목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평면 TV 시청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비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금고 및 책상 등이 있으며 객실 정돈 서비스는 매일 제공됩니다.

 

시설&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레스토랑 커피숍 짐 보관서비스
키즈놀이터      

호텔시설

호텔외관


스탠다드 트윈룸
오션 디럭스 트윈룸
디럭스 시티 뷰룸 온돌

객실


레스토랑


스파
피트니스/편의시설

휴식&레저


트립닷컴에서 유탑유블레스호텔(Utop Ubless Hotel Jeju) 예약하기


 

 

 

 

 

 

 

 

 

 

 

 

 

 

 

 

 

본 포스팅에는 제휴광고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