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seas TOUR

Hoi An Delicacy Hotel & Spa

AKA.DM 2023. 5. 26. 07:16
반응형

숙소명 : Hoi An Delicacy Hotel & Spa

위치 : 베트남 꽝남 호이안 Cam Pho No 116 Hùng Vương, Street (560000)

사용자평(4.9/5) : 그들은 우리를 위해 환영 음료를 준비했고 우리가 도착하는 동안 우리에게 모든 것을 설명했습니다. 내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호텔에서 준비한 장식에 놀라세요! 그곳의 모든 사랑스러운 일꾼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 아침식사도 맛있고 오늘의 메뉴도 있고 우육면이 너무 좋아요~ 침대는 편안하고 방은 매우 깨끗합니다! 호텔 위치는 고대 구시가지까지 도보로 약 10분이 소요되지만 선착순으로 호텔에서 무료 자전거를 준비해드립니다.

 

 

<트립닷컴에서 Hoi An Delicacy Hotel & Spa 예약하기>

 

후에 델리카시 호텔 & 스파는 베트남 중부 후에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후에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후에궁전과 후에성박물관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총 2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은 현대적인 편의시설과 뷰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레스토랑, 바 등이 있습니다. 후에 델리카시 호텔 & 스파는 친절한 서비스와 편리한 위치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호텔은 후에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후에궁전, 후에성박물관, 후에시장 등 주요 관광 명소를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또한 후에의 전통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오래된 집과 골목길이 가득한 거리와 가깝습니다.

 

호텔은 총 2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은 현대적인 편의시설과 뷰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무료 Wi-Fi, 미니바, 전기 주전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레스토랑, 바 등이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후에의 따뜻한 햇살을 즐기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운동을 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스파는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을 취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레스토랑은 베트남 요리와 국제 요리를 제공합니다. 바는 다양한 음료와 간식을 제공합니다.

 

후에 델리카시 호텔 & 스파는 친절한 서비스와 편리한 위치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호텔은 후에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용요금 : 7월 28일 금요일 디럭스 시티 뷰 더블룸 1박 조식 2인 포함가 62,395원(추천 알뜰가)

주요시설 : 야외수영장, 공항셔틀버스, 레스토랑, 바, 스파, 사우나, 다이빙,마사지룸, 공공장소무료와이파이 

 

시설안내

객실

레스토랑

실내수영장

마사지

사우나

 

 

<트립닷컴에서 Hoi An Delicacy Hotel & Spa 예약하기>

 

 

이 포스팅은 제휴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