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s TOUR

[제주도] 제주 휘슬락 호텔

AKA.DM 2019. 11. 13. 15:54
반응형

사용자평(4/5) : 밤에 도착해서 공항 근처 숙소를 검샥하다가 예약했어요 10층 배정받았는데 엘레베이터가 3대나 있어서 이용하기 불편하지 않았어요 방도 좁지않아 괜찮았고 생수 2병이 제공됐습니다 그런데 다른 후기에서 어메니티 있는걸 봤는데 재가 묶은방엔 없었고, 벽에 착탈식으로 되어있는게 비치되어 있었어요 간단한 세면도구는 있었는데 면도기랑 비누가 없어서 좀 아쉬웠네요 그리고 왜인자는 모루겠는데 잘때 보일러 돌아가는 소리랄까? 제거 묶은방만 그런건지..소음에 민감하신 분들운 방을 바꿔 달라고 해야할거 같아요 몇가지 불편한건 있었지만 공항이랑 많이 가깝고 무엇보다 주변 편의시설, 식당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동문시장도 걸어서 갈만한 거리에 있어서 밤에 야시장 구경도 재밌게 하고왔네요~^^

제주 휘슬락 호텔

- WHISTLE LARK의 심볼은 '종달새'를 모티브로 디자인
- 종달새의 캐릭터를 기하학적이고 현대적으로 표현한 독창정직 디자인
- 블루와 그린계열의 컬러는 하늘을 나는 종달새의 자유로움과 즐거움을 상징
제주 휘슬락 호텔 제주 휘슬락 호텔

호텔내부&공공장소

제주 휘슬락 호텔제주 휘슬락 호텔

수영장

제주 휘슬락 호텔제주 휘슬락 호텔

레스토랑

제주 휘슬락 호텔

더블(바다)

제주 휘슬락 호텔

바다 테라스

제주 휘슬락 호텔

트윈(항구)

   

▶ 제주 휘슬락 호텔예약하기

이 글은 광고주로부터 경제적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