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

[강원도] 세인트존스 호텔(St. John's Hotel)

AKA.DM 2021. 4. 13. 07:39
반응형

호텔명 : 세인트존스 호텔(St. John's Hotel)

사용자리뷰(4.3/5) : 강아지와 여행을 계획 하신다면 최고의 호텔이 아닐까싶습니다 비수기 평일 방문 추천드려요 !! 프라이빗한 바다도 산책하기 좋고 포토존도 여러곳에 준비되어있어서 좋아요 호텔조식이 먹고싶었는데 코로나라 단품으로만 제공되길래 호텔에 있는 까페 이용해서 조식을 해결했어요 강아지와 동반가능한 까페와 레스토랑이 많아 편했어요 좋은뷰 방을 요청드렸는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태교여행으로 강아지와 남편과 방문했는데 정말 행복한 2박 보내고왔습니다. 단점하나로는 방음상태가 좋지 않더라구요, 옆방 대화소리 심지어 크게 코고는소리 까지 들렸어요. 많이 예민하신 분들은 잘생각해보시길 담달에 엄마모시고 또 방문 하고 싶어서 곧 또 예약할것같네요 !

 

트립닷컴에서 세인트존스 호텔 예약하기

 


 

 

강릉에서 바닷가에 위치한 세인트존스 호텔의 경우 강문 해변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10분 거리에는 경포 해변 등이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서 안목 해변까지는 2.6km 떨어져 있으며, 3.4km 거리에는 강릉 올림픽 파크도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잊지 말고 모두 즐기세요.

이 호텔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및 콘시어지 서비스도 편의 시설/서비스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4 개 레스토랑 및 2 개 커피숍/카페 등이 있으며 이곳에서 간단한 식사 또는 스낵을 즐기실 수 있어요.

또는 편하게 객실에서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개 바/라운지에서는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느긋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행사를 위한 4개의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1091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에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비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설&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레스토랑 커피숍
피트니스센터 스파 실내수영장 사우나
짐보관서비스 야외수영장 프라이빗비치 노래방

호텔시설

호텔외관


그랑블루스위트-바다전망
펫 트윈룸
수페리어 할리우드 트윈룸
주니어스위트 - 바다전망

객실


반려견 동반 가능 테이블 안내

레스토랑


스파
실내수영장
반려동물 놀이터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휴식&레저


세인트키즈클럽운영


트립닷컴에서 세인트존스 호텔 예약하기


 

 

 

 

 

 

 

 

 

 

 

* 본 포스팅에는 제휴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