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Fun

[무료게임] Creature in the Well

AKA.DM 2021. 3. 26. 07:31
반응형

 

 

정가 : 15,500원 

무료다운로드 기간 : 2021.03.26 ~ 2021.04.02

게임다운로드 : www.epicgames.com/store/ko/p/creature-in-the-well#

 

마지막으로 남은 BOT-C 유닛이 되어, 절망적인 크리처가 도사리는 사막의 산 깊숙한 곳의 이 고대 시설로 모험을 떠나세요. 강력한 장비를 찾아서 업그레이드하며 치명적인 모래폭풍으로부터 미라지 도시에 자유를 찾아주세요.

 

소개


Creature in the Well은 톱다운, 핀볼, 핵 앤 슬래시 던전 크롤러 게임입니다. 마지막으로 남은 BOT-C 유닛이 되어, 절망적인 크리처가 도사리는 사막의 산 깊숙한 곳의 이 고대 시설로 모험을 떠나세요. 강력한 장비를 찾아서 업그레이드하며 치명적인 모래폭풍으로부터 미라지 도시에 자유를 찾아주세요.


주요 특징


검을 든 핀볼: 에너지 오브를 충전하고, 튕기고 또 튕겨서 가동을 멈춘 기계를 재활성화하고, 모래폭풍을 멈추세요.


크리처 처치: 크리처가 만든 수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복잡하고 어려운 전투에서 크리처를 상대하세요.


던전 크롤러: 정성스럽게 만든 여덟 개의 던전을 잠금 해제하며 산속 깊은 곳을 탐험하세요. 각 던전에는 고유한 게임플레이 테마, 잠금 해제 아이템 및 비밀이 가득합니다.


20개 이상의 고유 아이템: 게임 플레이 방법을 바꿀 수 있는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와 의상으로 플레이 스타일을 사용자 정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