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Fun

[무료-EPICGAMES] Tales of the Neon Sea

AKA.DM 2021. 4. 2. 07:26
반응형

Tales of the Neon Sea

 

 

장르 : 어드벤처, 퍼즐, 수사

무료기간 : ~ 2021.04.09

 

호기심과 의심의 세계로 들어오셨습니다. 여기는 인간과 로봇이 서로 긴장감을 더 악화시키고 상호 불신으로 싸우며 지내는 곳입니다. 거기다 폭력배 고양이들은 사회 구조의 가장 꼭대기로 올라가기 위해 교묘한 책략을 세우고 다닙니다. 바로 Tales of the Neon Se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몰입적인 이야기

살인 현장을 수사하고, 증거를 조사하고, 추리 능력을 이용해서 살인 사건을 하나씩 풀어가세요. 내 앞을 가린 베일이 걷히고 나면 진실이 보입니다. 어쩌면 더 큰 비밀을 파헤치게될 수도 있습니다.
 
Image 2

오래된 픽셀 아트와 세부적으로 주변을 묘사한 디자인

이 독특한 사이버펑크 월드는 놀랍도록 상세한 복고풍의 픽셀 아트가 모던한 분위기의 조명과 화려한 시각적 효과와 통합되어 생생하게 살아 움직입니다. 옛날이 그리워지게 만드는 음악과 사운드 디자인은 단계마다 서스펜스와 미스터리의 심도 있는 층을 겹겹이 쌓아갑니다.
 
Image 3

다수의 업적 및 수집이 가능한 요소들

풍부하면서도 자세한 배경 이야기를 파헤쳐가면서 우스꽝스럽고도 신나는 다양한 업적이 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집광이시라고요? 그렇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Image 4

다양하고 심도 있는 퍼즐 디자인

게임 퍼즐은 논리력, 관찰력, 인내력을 모두 시험합니다! 이러한 퍼즐은 이 기이하고도 생동감 있는 월드에서의 여정을 더욱 즐겁게 해줄 환경적인 요소와 이야기를 절묘하게 조합해 내었습니다.
 
Image 5

고양이로 플레이하고 싶다고요? 물론 그렇게 하실 수 있죠!

이 이상한 모험이 좀 쓸쓸하시다고요? 특별한 '비서'인 검정 고양이 William을 조정해보세요. William은 우리 수사관들은 갈 수 없는 더 깊은 영역까지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흔히 핵심적인 증거물들을 찾아온답니다!
Image 6

호기심을 자아내는 디스토피아 세계

로봇에게 로봇 신이 있었다면 도대체 어떻게 생겼을까요? 그리고, 로봇들이 인간이 가지고 있는 것과 동일한 권리를 가지고 있다면 로봇들은 인간을 배신할까요?
인간과 로봇 사이에 어떤 일정한 경계가 없다면, 생명이란 무엇일까요?
이 기이한 사이버펑크 월드가 이에 대한 모든 답을 가지고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