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seas TOUR

방콕 Laike Hotel

AKA.DM 2023. 6. 14. 07:16
반응형

숙소명 : Laike Hotel

위치 : 태국 방콕 Chom Thong 646, RAMA 2 ROAD, SOI 32, Bangmod, CHOM THONG (10150)

사용자평(4.7/5) : 방이 아주 넓고 쾌적합니다. 모든것이 새것이고 인테리어도 세련됐어요. 화장실도 매우 깨끗하고 직원들은 모두 친절해요! 웰컴 커피도 제공해주고, 조식은 다양하진않지만 밋있고 든든합니다. 직원들은 영어와 중국말을 아주 잘합니다. 저희는 한국인이지만 제 남편이 중국어를 할 줄 알아서 중국어로 소통했어요 ㅋㅋㅋㅋ 교통이 좋은편은 아니지만 그랩택시를 이용해서 편하게 관광했습니다. 신혼여행 첫 숙소로 아주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립닷컴에서 Laike Hotel 예약하기>

 

 

호텔 예약은 방콕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호텔은 후알람퐁 중앙역에서 단, 15km 정도 거리에 있고, 돈므앙국제공항에서는 단, 38km 정도 거리로 가까워 이동이 편리합니다.
호텔의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여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쾌적하고 편안한 주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많은 여행자들이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이용요금 : 7월 28일(금) 1박, 성인 2인 기준 디럭스 트윈룸 조식2인포함 62,470원(오늘특가) / 82,107원(일반가)

주요시설 : 유료공항픽업서비스, 유료공항셔틀버스, 레스토랑, 카페, 티룸, 짐보관서비스 

 

시설안내

객실

레스토랑

 

부대시설이 많지는 않지만 넓은 방과 새련된 인테리어가 장점인 호텔입니다.

<트립닷컴에서 Laike Hotel 예약하기>

 

 

이 포스팅은 제휴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