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s TOUR

[제주도] 호텔 스위트 캐슬 제주(Hotel Sweet Castle Jeju)

AKA.DM 2021. 6. 17. 19:13
반응형

호텔명 : 호텔 스위트 캐슬 제주(Hotel Sweet Castle Jeju)

사용자평(4.7/5) :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나는이 호텔에서 너무 행복했다. 샤워에 만족하지 않았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방에 들어가기 전에 더 잘 청소했을 수 있지만 그게 다입니다. 수영장은 6 월 1 일에 문을 열었습니다. 우리가 해변에 날씨가 좋지 않았거나 Trip.com에 언급되지 않았거나 호텔에서 운영되지 않을 경우 수영장을 위해 호텔을 예약했기 때문에 그것은 망가졌습니다. 함덕 해변에 대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트립닷컴에서 호텔 스위트 캐슬 제주(Hotel Sweet Castle Jeju) 예약하기

 

 

제주시(조천)에 위치한 호텔 스위트 캐슬 제주에 숙박하실 경우 차로 15분 정도 이동하면 함덕 해수욕장 및 동문시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한라산 국립공원까지는 20.3km 떨어져 있으며, 22.6km 거리에는 이호해수욕장도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 및 바비큐 그릴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스위트 캐슬 제주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겨보세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7:00 ~ 10:0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무료 유선 인터넷,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90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 및 무료 세면용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금고 및 전기 주전자 등이 있으며 객실 정돈 서비스는 매일 제공됩니다.

 

시설&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비즈니스센터

 

시설안내

호텔외관

게스트룸
스탠다드 트윈 오션
디럭스 트윈

객실

레스토랑

스파
루프탑
수영장

휴식&레저

 

 

트립닷컴에서 호텔 스위트 캐슬 제주(Hotel Sweet Castle Jeju) 예약하기

 

 

 

 

 

 

 

본 포스팅은 제휴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