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s TOUR

[제주도] 블룸 호텔 제주(Bloom Jeju hotel)

AKA.DM 2021. 6. 8. 07:24
반응형

호텔명 : 블룸 호텔 제주(Bloom Jeju hotel)

사용자평(4.3/5) : 아침 식사는 선택 사항이지만 제주에서 G25와 7-11을 며칠 동안 먹은 후에 호텔 조식을 먹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트리플 룸에는 3 개의 침대와 2 개의 욕실이 있으며, 오래된 객실을 제외하고는 색상이 작고 신선합니다. 한국의 에어컨 리모컨만으로는이 부상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의 영어 커뮤니케이션은 매우 좋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에서 우산을 빌릴 수도 있습니다. 중국 주변에는 식당 수가 적습니다. 다행히도 나는 하룻밤 만 머물렀다. 근처의 스타 벅스와 프라이드 치킨 스토어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한국 식당에서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중국 지역에는 면세점이 없으며 제거되었습니다. 주변 지역은 리조트 호텔로 가득 차 있으며, 어머니와 자매는 하얏트를 방문하여 바다 전망을 보았습니다. 풍경이 훌륭합니다.

 

트립닷컴에서 블룸 호텔 제주(Bloom Jeju hotel) 예약하기

 

서귀포(중문)에 위치한 블룸 호텔 제주의 경우 중문 골프 클럽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5분 거리에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중문 색달해변까지는 0.6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천제연폭포도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이용 가능한 마사지로 럭셔리한 시간을 만끽하거나 정원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이 밖에도 무료 무선 인터넷, TV(공용 구역) 및 투어/티켓 안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블룸 호텔 제주의 숙박 고객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Breakfast Restaurant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편의점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비즈니스 센터, 로비의 무료 신문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행사를 위한 2개의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78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LED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 및 욕조, 무료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커피/티 메이커 및 무료 생수 등이 있으며 객실 정돈 서비스는 매일 제공됩니다.

 

시설&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레스토랑 커피숍 마사지
실내 수영장 무료짐보관서비스    

시설

호텔외관

디럭스 더블
디럭스 트윈
패밀리 트리플

객실

레스토랑

스파
실외 수영장

휴식&레저

 

트립닷컴에서 블룸 호텔 제주(Bloom Jeju hotel) 예약하기

 

 

 

 

 

 

 

 

 

 

 

 

 

 

 

본 포스팅에는 제휴광고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