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s TOUR

[제주도] 라온 호텔 & 리조트(Raon Hotel & Resort Jeju)

AKA.DM 2021. 6. 7. 07:22
반응형

호텔명 : 라온 호텔 & 리조트(Raon Hotel & Resort Jeju)

사용자평(4.3/5) : 뷰도 굿, 침구류 굿, 직원 친절도 굿, 한림항 맛집도 가까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지내면서 만족스러워 4일간을 머물었습니다. 머물면서 올레 14,15,16코스를 걸었습니다. 이 코스들 걸을때 머물면 좋을것 같아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네요~

 

트립닷컴에서  라온 호텔 & 리조트(Raon Hotel & Resort Jeju) 예약하기


제주시 (한림)에 위치한 라온 호텔 & 리조트에 숙박하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협재 해수욕장 및 한림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골프 테마의 리조트에서 제주신화월드까지는 13.7km 떨어져 있으며, 18.5km 거리에는 산방산 탄산온천도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이용 가능한 마사지로 럭셔리한 시간을 만끽하거나 테라스 및 정원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시설 내 쇼핑 시설 및 웨딩 서비스도 편의 시설/서비스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온 호텔 & 리조트의 숙박 고객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식료품점/편의점에서는 간단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컴퓨터 스테이션,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짐 보관 등이 있습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가는 셔틀(정해진 시간에 운행)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00개의 각각 다른 스타일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LCD TV 등이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에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 무료 세면용품, 비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설&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공항 셔틀 버스 공항 픽업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 짐보관서비스 노래방
수상스포츠      

 

시설안내

호텔외관

디럭스 코너 스위트
로열스위트
스몰스위트

객실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실내 수영장
야외수영장
스파

휴식&레저

 

트립닷컴에서  라온 호텔 & 리조트(Raon Hotel & Resort Jeju) 예약하기

 

 

 

 

 

 

 

 

 

 

 

 

 

 

 

본 포스팅에는 제휴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