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seas TOUR

창구 Rimbun Canggu Hotel

AKA.DM 2023. 6. 27. 07:19
반응형

숙소명 : Rimbun Canggu Hotel

위치 : 인도네시아 발리 Badung Regency Jl. Pantai Batu Bolong No.55, Canggu, Kec. Kuta Utara, Kabupaten (80361)

사용자평(4.5/5) : 위치가 좋습니다. 숙박 단지 내에 레스토랑, 체육관, 편의점이 있습니다. 방은 비교적 깨끗하지만 바닥이 약간 끈적합니다. 욕실 바닥 매트를 사용하여 닦아야 했습니다.

 

 

<트립닷컴에서 Rimbun Canggu Hotel 예약하기>

 

 

Rimbun Canggu Hotel은 인도네시아 발리의 칸구 지역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2019년에 지어졌으며, 총 1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모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레스토랑, 바 등이 있습니다. 또한,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는 칸구 비치가 위치해 있습니다.

Rimbun Canggu Hotel은 아름다운 자연과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발리에서 휴가를 보내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용요금 : 7월 28일 금요일 성인 2인 1박 슈페리어 더블룸 기준

- 오늘의 추천 알뜰가 식사 불포함 : 84,660원 /일반가 85,394원

 

주요 시설 및 서비스 : 야외수영장, 유료공항픽업 서비스, 피트니스룸, 마사지룸, 공공장소 무료 와이파이

 

시설안내

객실

 

레스토랑 

수영장

 

 

<트립닷컴에서 Rimbun Canggu Hotel 예약하기>

 

 

이 포스팅은 제휴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