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seas TOUR

Bella Nara Hotel Chiang Mai

AKA.DM 2023. 6. 21. 07:23
반응형

숙소명 : Bella Nara Hotel Chiang Mai

위치 : 태국 치앙마이 Chang Phueak 34 Huay Kaew Road (50300)

사용자평(4.5/5) : 이번 벨라나라의 선택은 정말 탁월했습니다. 호텔은 디자인 감각이 강하고 식민지 스타일이 치앙마이 지역 요소와 조화를 이루며 단순하고 우아합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며, 특히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레스토랑의 소수 직원이 있습니다. 조식은 간단하지만 맛있고, 매일 약간의 미세 조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머무는 동안 매일 다른 맛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호텔의 위치는 님만로드에서 약 7-8분 거리에 있으며 고대 도시에서 GRAB을 플레이하려면 약 75바트의 비용이 듭니다 주변이 매우 조용하고 시끄러운 상업 시설이 없습니다 호텔 수영장은 매우 편안합니다. 아트리움 스타일의 수영장이기 때문에 맑지 않습니다. 곧 치앙마이에 올 계획인 친구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트립닷컴에서 Bella Nara Hotel Chiang Mai 예약하기>

 

2022년도에 설립된 Bella Nara Hotel Chiang Mai에서는 여행객과 비즈니스 출장객 모두에게 치앙마이에서 편안하고 안락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치앙마이 기차역에서 단, 5km 정도 거리에 있고, 치앙마이국제공항에서는 단, 6km 정도 거리에 있어 다양한 교통수단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 카바레 쇼, 왓 판따오, 님만해민 로드 등 인기 관광지들이 근처에있어, 편리하고 다양하게 알찬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가시간에는 다양한 호텔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여행자들이 선정한 최상위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품격있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여행객에게 추천합니다. 친구들과 단체여행하는 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숙박시설입니다.

 

이용요금 : 

7월 28일 금요일 1박 성인 2인 디럭스킹룸 기준

- 조식불포함 : 95,371원 / 조식포함 112,712원

 

주요시설 :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바, 사우나, 어린이식사, 피트니스룸

 

시설안내

객실

레스토랑

수영장

피트니스룸

사우나

 

<트립닷컴에서 Bella Nara Hotel Chiang Mai 예약하기>

 

 

이 포스팅은 제휴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