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

한소희, 쏟아지는 광고 러브콜에 초 단위 스케줄 소화 中

AKA.DM 2020. 6. 17. 10:10
반응형

‘자고 일어났더니 스타가 되었다’라고 흔히 말하는 신데렐라 스토리는 배우 한소희를 두고 하는 말일터. 사람들은 낯선 얼굴, 한소희의 매력에 단번에 빠져들었다.

© 제공: iMBC iMBC 연예뉴스 사진

신인 여배우임에도, 화면을 장악하는 연기력은 물론 빚어놓은 듯 아름답지만, 어딘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그녀는 드라마의 화제성만큼이나 연일 화제를 모았다.

© 제공: iMBC iMBC 연예뉴스 사진

광고 러브콜이 쏟아지면서 바쁜 촬영 일정과 함께 초 단위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한소희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7월호 ‘구찌’ 화보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를 방문했다. 지친 기색 하나 없이 밝은 표정으로 스튜디오 문을 열고 들어선 그녀는 촬영 전 ‘구찌’의 2020 프리폴 컬렉션 캠페인을 미리 숙지하고 온 것은 물론, 대기 시간에도 스토리보드를 손에서 놓지 않았다. 그녀의 성실한 태도와 놀라운 집중력에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은 모두 감동 받았다.

© 제공: iMBC iMBC 연예뉴스 사진

우리가 만난 한소희는 잠자고 일어났더니 스타가 되었다는, 신데렐라 스토리보다 끊임없이 노력하고 더 나은 모습을 위해 부단히 애쓰고 있는 푸르른 ‘청춘’ 모습 그대로였다. 구찌의 2020 프리폴 컬렉션의 핸드백, 레디-투-웨어 그리고 슈즈 및 액세서리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멋지게 소화하며 카메라 앞에 당당히 선 배우 한소희. 그녀의 빛나는 아름다움은 '하퍼스 바자' 7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