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

[아이보스] 우아한형제들이 Z세대 겨냥해 론칭한 한국판 틱톡

AKA.DM 2019. 10. 22. 15:44
반응형

우아한형제들이 Z세대를 타깃으로 한 영상 놀이앱 ‘띠잉’을 출시했다. 

‘띠잉’은 10초 이내의 짧은 숏폼 동영상을 만들어 공유할 수 있는 모바일 영상 놀이 플랫폼이다. 탑재된 영상 효과 기능 ‘코스튬’을 통해 이용자의 개성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놀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띠잉에 올린 영상은 24시간 동안만 볼 수 있으며 24시간이 지난 뒤에는 자동으로 사라진다. 이용자는 띠잉을 이용하는 그 순간에 집중해 놀면서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게 된다. 본인이 만든 영상은 24시간 이내에 본인의 모바일 기기에 저장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