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아한형제들이 Z세대를 타깃으로 한 영상 놀이앱 ‘띠잉’을 출시했다.
‘띠잉’은 10초 이내의 짧은 숏폼 동영상을 만들어 공유할 수 있는 모바일 영상 놀이 플랫폼이다. 탑재된 영상 효과 기능 ‘코스튬’을 통해 이용자의 개성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놀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띠잉에 올린 영상은 24시간 동안만 볼 수 있으며 24시간이 지난 뒤에는 자동으로 사라진다. 이용자는 띠잉을 이용하는 그 순간에 집중해 놀면서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게 된다. 본인이 만든 영상은 24시간 이내에 본인의 모바일 기기에 저장할 수 있다.
반응형
'A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비인사이드] [흔한 전략기획의 브랜드 지키기] ROIC는 무엇인가 (0) | 2019.10.28 |
---|---|
[일요뉴스] 콘텐츠업계 ‘인싸’ 한자리에... 2019 콘텐츠마케팅아시아포럼 11월 열려 (0) | 2019.10.23 |
[블로터] “‘와썹맨’·’워크맨’은 하루아침에 나오지 않았다” (0) | 2019.10.18 |
[내손안의서울] 꿀잼 이야기 가득! 30일 서울브랜드포럼에 초대합니다 (0) | 2019.10.17 |
미디어 & 마켓 리포트 (2019년 9월호) (0) | 2019.1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