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사 개요
본 조사는 최근 1년 간 편의점에서 물건 또는 서비스 구매 경험이 있는 15~59세 남녀를 대상으로
편의점 이용 현황 및 편의점 브랜드 인식 등의 트렌드를 파악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응답자 특성
최근 1년 간 편의점에서 물건 또는 서비스 구매 경험이 있는 15-59세 남녀 대상 조사 진행
1. 전반적인 편의점 이용 행태
편의점 이용자 기준, 주 평균 2.6회 / 1회 평균 6,000원 지출
여성은 간편식/과자류/얼음류, 10-20대는 과자류, 30-40대는 커피음료 구매가 증가
2. 브랜드 이용 및 인식
주 이용 편의점 브랜드 GS25, CU, 세븐일레븐 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리포트 파일을 확인하세요
출처 : 오픈서베이 편의점 트렌드 리포트 2020
반응형
'A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게 모르게 일상으로 파고든 ‘구독경제’, 경험과 취향 중시하는 요즘 소비자에게 안성 맞춤 (0) | 2020.05.28 |
---|---|
[모아리포트] 2020패션 카테고리의 변화 (0) | 2020.05.26 |
SEMrushAcademy_20200519 (0) | 2020.05.19 |
[오픈서베이] 패션 트렌드 리포트 2020 (0) | 2020.05.12 |
[아이보스] 시니어의 반란, 제2의 청춘 액티브 시니어 (0) | 2020.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