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응답자 특성
의류 구매 시 오픈마켓 이용률이 가장 높고, 그 외 아울렛, 백화점, 개인 쇼핑몰 등을 이용
‘무신사’의 구매 경험률이 가장 높고, 그 외, 지그재그 > 원더플레이스 > 에이블리 등의 순임 반면, (제시된) 멀티브랜드 샵/쇼핑몰에서 구매해 본 적 없는 비중은 42% 수준
반응형
'A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의점트렌드리포트2020 (0) | 2020.05.26 |
---|---|
SEMrushAcademy_20200519 (0) | 2020.05.19 |
[아이보스] 시니어의 반란, 제2의 청춘 액티브 시니어 (0) | 2020.05.11 |
[매일경제] "월 300이상"…대학교에 붙은 채용 공고 QR코드 찍어봤더니 (0) | 2019.12.18 |
[아시아경제]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핵심은 고객 (0) | 2019.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