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seas TOUR

아리아두타 발리 (Aryaduta Bali)

AKA.DM 2023. 7. 7. 07:41
반응형

숙소명 : 아리아두타 발리 (Aryaduta Bali)

위치 : 인도네시아 발리 Badung Regency Jl. Kartika Plaza, Lingkungan Segara, Kec. Kuta, Kabupaten (80361)

사용자평(9.0/10) : 늦은 시간 도착했는데 친절히 안내해주고 룸 업그레이드 받아서 하루지만 편안하게 머물렀어요. 공항에서 가까워 첫날 이용하기 좋아요. 단, 아침 조식은 투숙객에 비해 좌석이 부족해서 복잡하네요. 근처 로컬 식당을 이용한다면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중 시설은 매우 좋은 편입니다.

 

 

<트립닷컴에서 아리아두타 발리 예약하기>

※ 7월 31일 이내 숙박 예약 결제 시 할인코드 "LPHOTEL03"   를 입력하세요.

 

 

아리아두타 발리 (Aryaduta Bali)는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쿠타 비치(Kuta Beach)와 몇몇 고급 쇼핑몰 등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에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리아두타 발리는 문화와 여가 활동을 탐험할 수 있는 장소로서의 역할을 제공합니다. 아리아두타 발리는 워터봄 파크(Waterbom Park)에 몇 분 내에 도착할 수 있으며, 저렴한 쇼핑거리와 인기 있는 세가라 비치(Segara Beach) 또는 독일 비치(German Beach)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발리의 해안 지역과 고원 지역인 세미냑(Seminyak), 누사두아(Nusa Dua), 짐바란 베이(Jimbaran Bay), 우붓(Ubud) 등과 같은 지역들과 연결되는 도로까지 도착하는 데에는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아리아두타 발리 호텔은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숙박 시 무료 와이파이, 무료 조식, 수영장 등이 제공되며, 객실은 에어컨, 평면 스크린 TV, 블랙아웃 커튼 등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과 라운지에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아리아두타 발리는 또한 공항으로의 이동을 위한 공항 교통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리아두타 발리 호텔은 할랄 식품 옵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 유형으로는 디럭스 더블 또는 트윈 룸이 제공되며, 2명의 성인과 12세 어린이까지 숙박이 가능합니다. "아동 무료 숙박"의 경우, 어린이의 아침 식사도 포함되며, 소파 베드에 대한 추가 침구 시트도 제공됩니다.

아리아두타 발리 호텔은 쿠타의 중심부에서 약 0.8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는 Anika Tailor, Cinemaxx Theater Lippo Mall Kuta, Lippo Mall Kuta 등의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또한, 무료 주차장과 유료 공공 주차장, 안전한 주차장도 제공됩니다. 호텔에서는 드라이클리닝과 세탁 서비스도 제공되며, 미팅룸, 연회장, 회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 8월 6일 일요일 1박 수페리어룸 성인2인 기준

- 오늘알뜰가 :  조식2인포함 117,949원 / 조식불포함 165,291원

 

주요시설 및 서비스 :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바, 어린이식사, 유료어린이돌봄서비스, 피트니스룸

 

시설안내

객실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시설

해변

 

 

<트립닷컴에서 아리아두타 발리 예약하기>

※ 7월 31일 이내 숙박 예약 결제 시 할인코드 "LPHOTEL03"   를 입력하세요.

 

 

이 포스팅은 제휴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