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seas TOUR

호텔 일 쿠오레 난바 (Hotel IL Cuore Namba)

AKA.DM 2023. 7. 17. 07:04
반응형

숙소명 : 호텔 일 쿠오레 난바 (Hotel IL Cuore Namba)

위치 : 일본 오사카 나니와 구 1 Chome-15-15 (556-0011)

사용자평(9.0/10) : 방에서 하는거라곤 술먹고 자는거 뿐인 여행인지라 침대만 잘 있으면 된다고 생각했기에 만족했습니다. 다른 것보다 위치가 깡패라 뽈뽈거리면서 돌아다녀도 숙소로 돌아오기가 매우 편합니다.

 

<트립닷컴에서 호텔 일 쿠오레 난바 예약하기>

※ 7월 31일 이내 숙박 예약 결제 시 할인코드 "LPHOTEL03"   를 입력하세요.

 

 

일쿠오레 난바 호텔은 오사카에서 추천되는 숙소 중 하나로, 접근성과 가성비가 좋은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난바역에서 도보로 약 4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까지 도보로 약 10~12분이 소요됩니다. 객실은 일본식 호텔로서 한국의 호텔보다는 조금 작은 편이지만, 비즈니스 호텔로 필요한 시설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난바역과의 접근성이 매우 좋고, 호텔 내에서의 시간이 많지 않을 경우에는 큰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 호텔에 묵은 다른 투숙객들의 후기에 따르면, 호텔의 위치가 매우 좋아 교통편이 편리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난바 역과 가까워 도보로 약 3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주변에는 다양한 식당과 편의점이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객실은 크고 편안하며 조용하며 청결한 편이라고 합니다. 

호텔 일쿠오레 난바는 도톤보리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깔끔한 시설과 저렴한 가격이 매력입니다. 오사카를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추천할만한 호텔로 손꼽힙니다. 난카이 라피트 열차를 이용하여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 역까지 이동한 뒤, 약 5~10분 정도 걸어서 호텔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호텔 일쿠오레 난바는 난바역과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가격 대비 훌륭한 가성비를 자랑하는 오사카의 추천 숙소입니다. 위치가 편리하며 객실은 깔끔하고 편안한 편이어서 여행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 8월 6일 일요일 1박 스몰 더블침대 성인 2인 기준

- 오늘추천알뜰가 조식불포함 : 69,202원 / 조식2인포함 : 94,113원

 

주요 시설 및 서비스 

- 마사지룸, 짐보관서비스

 

시설안내 

객실

레스토랑

 

 

<트립닷컴에서 호텔 일 쿠오레 난바 예약하기>

※ 7월 31일 이내 숙박 예약 결제 시 할인코드 "LPHOTEL03"   를 입력하세요.

 

 

 

이 포스팅은 제휴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