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seas TOUR

카마니야 페티텐겟 스미냑 (Kamaniiya Petitenget Seminyak)

AKA.DM 2023. 7. 10. 07:23
반응형

숙소명 : 카마니야 페티텐겟 스미냑 (Kamaniiya Petitenget Seminyak)

위치 : 인도네시아 발리 Badung Regency Petitenget St No.19, Kerobokan Kelod, Kuta Utara (80361)

사용자평(9.0/10) : 멋지고 아늑한 방, 수영장과 작은 체육관이 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친절하며 호텔의 메시지는 그저 그렇습니다. 호텔의 위치는 매우 좋으며 근처에 많은 레스토랑과 마사지가 있습니다.

 

 

<트립닷컴에서 발리 카마니야 페티텐겟 스미 예약하기>

※ 7월 31일 이내 숙박 예약 결제 시 할인코드 "LPHOTEL03"   를 입력하세요.

 

 

발리 카마니야 페티텐겟 스미 호텔은 스미냑 지역에 위치한 4성급 숙소로, Petitenget 해변, 인기 있는 해변 클럽 및 다양한 식당이 있는 곳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작은 규모의 중소형 회의에 이상적인 2개의 공간을 제공하며, 각 회의실은 현대적인 가구와 오디오비쥬얼 기술로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패키지를 통해 비즈니스 행사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으며, 셰프가 준비한 커피와 점심 식사를 제공하여 기업의 요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충족시켜 줍니다.

이 호텔은 편의를 위해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항으로부터의 택시는 추가 요금인 IDR 250,000 (최대 4인)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객실 중에서는 10:00~12:00 사이의 이른 체크인이 가능하며, 해당 시간 이전의 체크인은 발행 요금의 50%를 추가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2]. 여러분들이 5명이지만 3명의 여성이 같은 방에 머무르길 원한다면 2개의 객실을 예약하고 한 방에 추가 침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카마니야 페티텐겟 스미 호텔은 발리의 스미냑 지역에 위치하며, 발리에서 가장 세련된 지역인 스미냑에서 다양한 레스토랑, 예술 갤러리, 세련된 부티크, 화려한 나이트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은 발리의 풍부한 자연과 문화 유적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발리를 탐험하기에 최적의 기반지로 안성맞춤입니다. 페티텐겟 사원, 긴 페티텐겟 해변을 따라 Double six 해변이나 Batu Belig 해변까지 산책하며 환상적인 일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차로 10분 거리에는 Canggu 지역이 있어 해변 클럽, 스파, 부티크, 카페 및 레스토랑을 탐험할 수 있는 발리의 인기 명소입니다. 카마니야 페티텐겟 스미 호텔은 산스크리트어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호텔로, 발리의 독특한 문화와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귀하에게 독특한 예술 및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요금 : 8월 6일 일요일 1박 수페리어 트윈룸 성인 2인 기준

- 오늘알뜰가 조식불포함 : 54,427원 / 조식포함 : 71,345원

 

주요 시설 및 서비스 

-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바, 스파, 어린이식사, 어린이놀이터, 피트니스룸, 짐보관서비스 

 

시설안내 

객실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시설

어린이 놀이터 

 

 

<트립닷컴에서 발리 카마니야 페티텐겟 스미 예약하기>

※ 7월 31일 이내 숙박 예약 결제 시 할인코드 "LPHOTEL03"   를 입력하세요.

 

 

 

이 포스팅은 제휴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