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seas TOUR

킹스 핑거 호텔 다낭 (FIVITEL King)

AKA.DM 2023. 8. 8. 07:15
반응형

숙소명 : 킹스 핑거 호텔 다낭 (FIVITEL King)

위치 : 베트남 다낭 Quan Ngu Hanh Son 171 Nguyễn Văn Thoại, An Hải Đông (550000)

사용자평(9.4/10) : 다낭에서 4박5일을 계획하며 2일은 완전 저렴 호텔, 2일은 4성급 정도로 예약했는데 이 킹스는 친절,청결,서비스,조식 등등 한국어 구사도 칭찬할만큼 훌륭했고, 가격대비 리모델링해서 깨끗, 미케해변 걸어서 갈 수 있고 주변에 큰 건물이 없고 이 건물이 가장 높아 사방을 15층 수영장에서 보면 볼 수 있어 굿임다! 음식도 맛있고요, 다낭에서는 이동하려면 택시이므로 해변 가까이 (걸어가면 5분) 잡으시고...호텔 사진은 없어 아쉽지만 방,식당서 그냥 리뷰생각 않고 찍었는데 올립니다...

 

킹스 핑거 호텔 다낭은 베트남의 다낭 시내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입니다. 호텔은 라구나 비치 근처에 있어 해변과 야외 수영장, 정원 등 자연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호텔 내부는 모던한 감각과 이국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객실은 넓은 공간과 스케치북을 모티브로 한 아름다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각의 객실에는 야외 테라스와 private pool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킹스 핑거 호텔 다낭의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그랑 프리 페스코 코어 및 그랑 프리 맨고 코어는 아시아 요리, 그리고 해산물, 스테이크 등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호텔 내 라운지에서는 음료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은 골프 이용과 다양한 수영장, 음악과 와인이 어우러진 우아한 바 등의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파에서는 몸과 마음을 트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킹스 핑거 호텔 다낭은 그랑드 라운지, 와인 카운터,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등 다양한 공간과 이벤트를 제공하며, 편리한 트랜스퍼 서비스를 통해 다낭을 여행하면서도 럭셔리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트립닷컴에서 킹스 핑거 호텔 다낭 예약하기>

 

이용요금 : 9월 9일 토요일 성인 2인 수페리어 시티 뷰룸 더블 침대 1박 기준

- 조식포함 25,091원 

 

주요 시설 및 서비스 

-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바, 당구룸, 어린이식사, 키즈클럽, 어린이놀이터, 유료 아이돌봄서비스, 피트니스룸

 

시설안내 

객실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시설

어린이 놀이터

 

<트립닷컴에서 킹스 핑거 호텔 다낭 예약하기>

 

 

이 포스팅은 제휴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