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seas TOUR

그랜드 오션 럭셔리 부티크 호텔 (Grand Ocean Luxury Boutique Hotel)

AKA.DM 2023. 8. 9. 07:23
반응형

숙소명 : 그랜드 오션 럭셔리 부티크 호텔 (Grand Ocean Luxury Boutique Hotel)

위치 : 베트남 다낭 Quan Ngu Hanh Son 29 Phan Liêm, Bắc Mỹ Phú (550000)

사용자평(8.8/10) : 훌륭한 호텔, 물건은 매우 예의 바르고 방에 있는 동안 귀찮게 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어딘가에서 돌아올 때 방은 이미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또한 맛있는 아침 식사와 옥상에 수영장이 있는 완벽한 테라스가 있어 휴식을 취하고 해변에서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완벽하고 포근한 것은 창가의 자연식물이다.

 

 

<트립닷컴에서 그랜드 오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예약하기>

 

다낭 그랜드 오션 럭셔리 부티크 호텔은 베트남 다낭시 내에 위치한 5성급의 럭셔리 호텔입니다. 

 

파노라마식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은 눈앞에 펼쳐지는 중화 베이와 대해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인 베트남 문화의 요소를 담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전망 좋은 발코니가 객실 하나하나에 비치어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의 공간입니다. 

 

다낭 그랜드 오션 럭셔리 부티크 호텔은 내부 시설 또한 고급스러우며 다양한 취향에 맞춘 3개의 레스토랑과 바, 라운지 및 스파 등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는 편안한 침대에서 케이블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 무료 Wi-Fi 기능도 제공됩니다. 호텔은 다양한 이벤트와 VIP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는 콘시어지 서비스 등을 제공해 다낭시의 명소와 이벤트를 최적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내 풀과 비치 등의 수영장도 친절한 스태프들의 서비스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낭 그랜드 오션 럭셔리 부티크 호텔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현대적인 시설, 그리고 청결한 서비스와 함께 비즈니스, 가족, 커플에게 추천할 수 있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이용요금 : 9월 9일 토요일 1박 성인 2인 슈페리어 더블룸 기준

- 조식포함(환불불가) : 30,418원  / - 조식포함(무료취소) : 40,467원

 

주요 시설 및 서비스
- 야외수영장, 공항셔틀버스, 레스토랑, 바, 사우나, 스파(유료), 마사지룸

 

시설안내

객실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트립닷컴에서 그랜드 오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예약하기>

 

 

이 포스팅은 제휴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