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seas TOUR

라이즈마운트 프리미어 리조트 다낭 (Risemount Premier Resort Da Nang)

AKA.DM 2023. 8. 11. 07:18
반응형

숙소명 : 라이즈마운트 프리미어 리조트 다낭 (Risemount Premier Resort Da Nang)

위치 : 베트남 다낭 Quan Ngu Hanh Son 120 Nguyễn Văn Thoại, Bắc Mỹ Phú (550000)

사용자평(9/10) : 호텔이 미케 비치 근처에 있어서 해변가 산책도 하고 씨푸드도 먹고 너무 재밌게 놀다 왔어요. 우기가 끝나가는 시점이라 그런지 호텔이 환기가 안돼서 냄새나는 거 빼고는 5성급 호텔 직원들 서비스도 만족스럽고 호텔 수영장 및 시설 모두 좋았어요. 조식은 하얏트 다음으로 깔끔하고 맛있어요. 다낭에 또 간다면 또 방문할 의사 있어요.

 

 

<트립닷컴에서 라이즈마운트 프리미어 리조트 다낭 예약하기>

 

 

라이즈마운트 프리미어 리조트 다낭은 베트남 다낭의 랑커 해변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호텔은 넓은 정원과 탁 트인 해변 전망, 그리고 파노라마식 수영장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객실은 넓은 공간과 전망 좋은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으며, 모던한 인테리어가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각각의 객실에는 푹신한 침대와 호텔 라운지에서 쓸 수 있는 유니콘 플로팅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제공됩니다. 

 

라이즈마운트 프리미어 리조트 다낭은 각종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바에서는 다양한 칵테일과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내 라운지에서는 간단한 쇼핑과 커피 등의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아쿠아틱 센터와 녹색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내 스파에서는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휴식시킬 수 있으며, 골프 운동을 즐기는 스포츠맨도 만족할 만한 초경량 골프장이 있습니다. 라이즈마운트 프리미어 리조트 다낭은 청결하고 세련된 시설과 열정적이고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고급스러운 숙박을 제공합니다.

 

이용요금 : 9월 9일 토요일 1박 성인 2인 슈페링어킹룸 기준 - 81,215원

 

주요시설 및 서비스 

-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바, 스파, 사우나, 어린이식사, 키즈클럽, 키즈놀이터, 유료아이돌봄서비스, 피트니스룸, 마사지룸, 짐보관서비스

 

시설안내

객실

레스토랑

수영장 

피트니스시설

어린이시설

 

<트립닷컴에서 라이즈마운트 프리미어 리조트 다낭 예약하기>

 

 

이 포스팅은 제휴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