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seas TOUR

다낭 뉴민 플라자 호텔 (Nhu Minh Plaza Danang Hotel)

AKA.DM 2023. 8. 16. 07:17
반응형

숙소명 : 다낭 뉴민 플라자 호텔 (Nhu Minh Plaza Danang Hotel)

위치 : 베트남 다낭 Quan Son Tra Lot 2 - A2 - KH, Phạm Văn Đồng, Street, Sơn Trà (550000)

사용자평(4.8/5) : 저희가 새벽에 도착했는데 친절히 체크인 도와주셨구요. 위치도 좋았어요! 조식은 한국사람 입맛에는 안맞는거같아요ㅜ 현지음식을 많이 먹어봤는데도 조식에 나오는 음식들은 빵이랑 만두 빼고는 못먹겠더라구요ㅜㅜ 그것만 아니면 위치며 시설이며 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합니당!ㅋ

 

<트립닷컴에서 다낭 뉴민 플라자 호텔 예약하기>

 

다낭 뉴민 플라자 호텔은 베트남 다낭 시내의 중심지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호텔은 넓은 정원과 수영장, 그리고 탁 트인 해변 전망이 더해져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객실은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현대적인 가구와 색상, 미니바, 안전 금고 등의 다양한 편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낭 뉴민 플라자 호텔은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에서는 주요 부대 시설로 SPA,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키즈클럽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마이 씨티 와치영화관이 있어 영화상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다낭시내 주요 관광지인 명품 거리와 롯데 마트 그리고 피비치 마켓과 가까워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에서는 다낭 시내 및 인근 관광지로 투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낭 뉴민 플라자 호텔은 위치와 편의시설,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만족스러운 숙박을 제공합니다.

 

이용요금 : 9월 16일 토요일  디럭스킹룸 1박기준

- 성인2인 조식포함&무료취소조건 : 52,045원 / 성인3인 조식포함조건 : 110,344원

 

주요 시설 및 서비스 

- 무료 실내 수영장, 레스토랑, 카페, 바, 선베드구역, 어린이식사, 키즈클럽, 어린이 놀이터, 아이돌봄서비스, 피트니스룸, 짐보관서비스 

 

시설안내 

객실

레스토랑

수영장

피트니스룸 

어린이 놀이터 

 

 

<트립닷컴에서 다낭 뉴민 플라자 호텔 예약하기>

 

 

이 포스팅은 제휴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