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Q.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모비온의 노출형태 중 유저가 모비온 제휴 매체에 접속하거나 이탈 시, 광고주 사이트를 새창으로 노출시켜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노출형태의 광고는 무엇일까요?
A : 아이커버
-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모비온의 노출형태 중 유저가 모비온 제휴 매체에 접속하거나 이탈 시, 광고주 사이트를 새창으로 노출시켜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노출형태의 광고는 아이커버입니다.
반응형
'A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손안의서울] 꿀잼 이야기 가득! 30일 서울브랜드포럼에 초대합니다 (0) | 2019.10.17 |
---|---|
미디어 & 마켓 리포트 (2019년 9월호) (0) | 2019.10.14 |
[한국경제] 해외서 성장 멈춘 배라와 던킨…한국 SPC그룹은 어떻게 살렸나 (0) | 2019.10.11 |
[콘테타매거진] 소셜 미디어, 콘텐츠 플래닝을 위한 7가지 단계 STEP 4-7 (0) | 2019.10.11 |
[콘테타매거진] 소셜 미디어, 콘텐츠 플래닝을 위한 7가지 단계 STEP 2-3 (0) | 2019.10.11 |